HelloHoneymoon

론 및 기사자료 Press

헬로우트래블이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더욱더 여러분에게 좋은 모습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노컷뉴스] 헬로우트래블의 유럽 현지투어, 할인은 물론 1+1 혜택까지


2015-09-08 10:23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소경화 기자


다음달 11일까지 이벤트 기간 연장



 
올 여름, 투어 할인 이벤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홍대입구 감성여행 제작소 헬로우트래블이 여행객들의 요청에 따라 다음달 11일까지 이벤트 기간을 연장한다.

유럽의 가을은 선선해진 날씨와 다채로워지는 도시의 분위기 뿐 아니라, 추석 및 한글날 연휴까지 껴있어 더욱 여행하기 좋다. 할인 이벤트로 더욱 실속 있고 풍성한 유럽여행을 완성해보자.



 


이탈리아 여행을 준비한다면 가장 인기가 높은 차량투어가 좋겠다. 명불허전 헬로우트래블의 최고 투어 '이탈리아 남부투어'와 바티칸과 로마 시내를 단 하루에 돌아보는 '헬로우 바로투어'를 함께 예약하면 6만원에 현장지불금 40유로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중세시대를 살아가는 이탈리아인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오르비에토 투어는 풍부하고 깊은 맛의 현지 음식들과 와인으로 더욱 특별한 이탈리아 여행을 선사한다. 오르비에토 투어 신청 시에는 로마 시내투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감성도시 파리에서는 루브르투어를 신청만 해도 몽마르트와 19세기 미술의 향연이 펼쳐지는 오르세 미술관을 함께 둘러보는 오르세투어가 무료이다. 아름답게 물드는 석양과 화려하게 빛나는 야경을 만끽해보자. 
































영국도 빼놓을 수 없다. 영국을 떠올렸을 때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의 런던만 떠오른다면 진짜 영국을 만나지 못한 것이다. 런던 근교에 위치한 코츠월드는 영국인들의 고향이라 불리는 곳으로 아기자기한 동화 속 중세시대의 감성을 가득 품었다. 코츠월드 투어만 신청해도 런던여행의 필수코스인 대영박물관 투어가 무료로 따라온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이벤트는 가장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가우디투어 반값할인이다. 물가가 저렴하고 볼거리, 먹거리가 다양한 바르셀로나에서의 가을여행을 계획한다면 매력적인 건축물들이 가득한 바르셀로나의 가우디투어를 놓치지 말자. 

문의=헬로우트래블(070-7119-3377/www.hellotrave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