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Honeymoon

행후Review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했던 여러분들의 추억이 너무 궁금합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소중한 여행후기를 작성해 보세요.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2018-03-16 김*기 1980
현지투어
최악의 남부투어 3.8 전기표가이드
제가 왠만하면 후기 잘안남기는데 정말 너무 기분이나쁘네요 고객을 무슨 거지대하듯이 응대해서 하루를 망쳐놓고 (심지어 여행도중 로마 담당자 분과 여행당시 불친절에 대해 의논할정도였습니다) 그냥 이런 부분에서 신경못써서 가이드로서미안하다고 한마디만 했으면 그러려니 오해가있었겠지 하고 넘어갔을텐데 헬로우트래블 이탈리아 담당자라는 사람은 가이드가 따로 사과연락한다길래 연락기다렸더니 자기는 아무잘못없다는 식으로 연락도없다가 게시판에 후기글 남기니 그제서야 변명글도 아니고 본인한테 유리하게 상황짤라서 적으면서 그런적은 없는데 기분나빴다면 죄송하긴하다고 글남겨 놓으셨네요? 그리고 여성의날이라 13유로 환불해준건 가이드 본인이 했나요? 폼페이에서 그날 입장료 안받으것아닙니까? 입장료 안받았다고 언급하는거보니 사과글에서까지 돈때문에 이런다는식으로 생각하는것같은데 저도 바쁜사람이고 당신 불친절 다시는 생각하기도싫은기억입니다. 끝까지 고객 기분 나쁘게 만드시네요
3.7일 바티칸투어때 김대환가이드이신가 그분께 너무 친절히 설명도 잘들어서 여행사 이미지가 너무 좋았는데 평생최악의 여행사로 기억되고 지인들에게도 절대 추천하고싶지않습니다... 헬루우트래블측 대처도 실망스럽네요 앞으로는 바우처 똑바로 보내십쇼 투어몇일전에도 똑같이 잘못된 입장료 적혀있는 바우처 받았습니다 (변동될가능성 있으면 날짜까지 적으면서 몇일은 얼마 이렇게 갈겨놓지마십쇼)
헬로우트래블
안녕하세요. 고객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다시한번 소중한 여행에서 좋지 않은 기억 남겨 드린점 진심어리게 사과 드립니다.
투어 중 안내사항 전달과정에서 고객님의 기분을 배려하지 못한 점,
추후 응대 또한 고객님의 기분을 상하게 해드린 점 모두 정말 죄송한 마음입니다.

귀한 시간 내주셔서 저희에게 도움이 되는 말씀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주신 의견을 적극 반영 하여 추후 더 좋은 투어를 경험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즐거워야 할 남부투어에 좋지 않은 기억을 남게 해드려 죄송 합니다.
2018.03.19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