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Honeymoon

행후Review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했던 여러분들의 추억이 너무 궁금합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소중한 여행후기를 작성해 보세요.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2018-08-28 박*혜 2498
허니문
7박 9일 스위스+파리 가족여행다녀왔어요! 乃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3월, 아이니웨딩의 웨딩박람회 방문했을 때 허니문업체로 헬로우트래블을 선택했어요.
플래너님의 추천도있었지만 직접 상담을 받아보니 가격&일정면에서 굉장히 마음에 들어 바로 계약했어요.

허니문은 10월이지만 그 전, 7월 가족여행으로 서유럽여행을 계획했는데
그 때 상담해주셨던 장푸른대리님과의 대화가 굉장히 유쾌했고, 저의 중구난방 질문에도 막힘없이 대답해주신거에 꽂혀 가족여행도 허니문전문 헬로우트래블에 요청했어요.
박람회 때 설명은 허니문에 적합했기에 과연 가족여행에도 맞을까 걱정했지만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일단 다른 여행사들과 비교했을 때 더 친절하고 빠른, 또 정확한! 푸른대리님이였기에 믿고 맡긴 것 같아요!

저는 7월 말 극성수기시즌 7박9일 중 4박 스위스 & 3박 파리일정이였어요.
패키지여행이 아닌 자유여행은 처음 해보시는 엄마를 모시고 간거라 걱정했지만, 대신 틈틈이 끼워넣은 현지투어덕분에 알찼습니다!

스위스는 융프라우를 메인으로 잡고 떠난거였고 대리님이 알려주셨던 SBB (스위스 철도어플) 덕분에 정말 편한 스위스여행을 할 수 있었어요.
  

스위스에서 액티비티가 하고싶은데 헬로우트래블엔 없어 별도로 예약진행하고 패러글라이딩과 래프팅도 했어요!


국경을 넘어 파리로 가는 일정이였지만 이미 헬로우트래블에서 발권해준 기차표가있어 손쉽게 이동했습니다.
항공, 호텔만 걱정덜어주시는 줄 알았는데 기차표, 공항샌딩까지 전부 포함이였어요.... (왕길치 진심 감동)

첫 날 오후 도착해서 바로 에펠탑을 보러갔어요!


둘째날, 베르사유궁전과 오르세미술관을 갔다왔고
셋째날, 현지투어인 감성루브르투어를 진행했어요.
이미 이전에 이메일로 전달받았던 약도를 보고 찾아간 곳에서 그 날 하루를 담당해주실 가이드님과 같이 다닐 일원들을 만났어요.

끝나고 저희 가족들 다 진심으로 안타까워하며 왜 현지투어를 루브르만 진행했는지....... 정말로 가이드님의 완벽한 설명에 빠져서 시간 지나가는게 아쉬울정도였어요!
개선문, 노틀담의성당, 뛰를리공원 등 시내투어를 전철 또는 도보로 진행하였고 마지막 루브르! 진심 루브르설명 ㅠㅠㅠㅠ완벽쓰
정말 해주시는 작품들의 모든 설명이 이해가 쉽고 재밌었어요!!!
가이드님이 오르세도 진행하신다했는데... 진작 알았다면 따라갔을텐데 너무 아쉬웠어요..
(성함 못받아놔서 그저 멋있는 파리지앵느낌 남자가이드님이라고밖에.... 산적X)
  \ -> 이 사진은 일원들 전부 눈감고 따라오라며.. 이제 뒤돌아보라며... 자신이 주는 선물이라며.....!!!!

그리고 저녁에 푸른대리님이 알려주신 바토무슈 유람선을 마지막으로 일정을 마무리했어요.


저같이 게으른데 다같이 우르르 다니는 패키지여행이 싫으신 분들은 정말 헬로우트래블 강추합니다. 현지투어 넣어 알차게 자유여행 보내세요!!
항공부터 호텔, 공항샌딩까지! 귀찮지만 제일 중요한것들은 묶어서 해결해주니 정말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한달반 뒤 제 신혼여행도 이번처럼 꼼꼼하게 또 부탁드려요 대릐님... 길치 앞길 밝혀주시긔
감사했어요!!
헬로우트래블
신부니임!!!! 헬로우트래블 장푸른입니다!!!!!

크크크킄 드디어 아기다리고 고기다리던 우리 신부님의 사진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감동감동 ㅠㅠ

그림같은 스위스 풍경에, 날씨에, 어무니까지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셨다니 덩달아 행복하네여...

역시 파리에 에펠탑은 언제봐도 옳은거같아여...

여러가지로 저와 짝짝꿍이 잘맞는 신부님을 만나서 정말 즐겁게 여행 준비해드렸던거같아용 ㅎㅎㅎ

신부님도 많이 바쁘셨을텐데 짧은시간동안 이것저것 준비하시느라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우리 10월에 가시는 허니문 또한 앞장서서 잘 준비해드리도록하겠습니당!

나만믿고 따라와으왕~~~~

정성 가득한 후기 감사합니당 ♥♥♥♥♥
2018.08.29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