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Honeymoon

행후Review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했던 여러분들의 추억이 너무 궁금합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소중한 여행후기를 작성해 보세요.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2025-09-15 이*리 12
허니문
성광제, 이수만 매니저님과 함꼐하는 푸켓 허니문 여행~

안녕하세요 ~ 헬로우 트래블을 통해 6박8일 푸켓 허니문여행을 계획하게 된 신혼부부 입니다~~ 짝짝짝~!!!!

설레는 마음으로 인천공항에서 허니문 여행을 출발!!!

첫날 밤 태국 시간 밤 8시 30분에 푸켓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오랜만에 5시간 이상의 비행시간으로 몸이 굉장히 피로한 상황에서 성광제, 이수만 매니저님을 뵙게되었습니다.
처음 뵜을떄 동네형 같은 느낌으로 친근하게 다가와주셨으며, 뵙자마자 제가 질문을 굉장히 많이해서 귀찮을법도 한데 너무 유쾌하면서,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셨습니다.
이순간부터 딱 느낀게 이번 여행은 성공 하겠구나 !! ㅋㅋ
늦은 시간까지 체크인까지 도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

다음날 일정은 허니문들을 위한 여행이다 보니 결혼식으로 인한 피로해진 몸 생각하셔서 올드타운에서 가벼운 구경 이후, 로얄스파를 받을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로얄젤리 스크럽 + 스톤 마사지 + 라텍스팩 을 통한 방식이였는데 받고나니 결혼 준비하면서 쌓인 모든 피로가 싹~~~ 풀렸습니다.
진짜 성광제, 이수만 매니저님께서 허니문을 배려해서 짜주신 일정 최고입니다 👍👍
스파 이후 즐거운 허니문일정을 위해 체력회복을 위한 너티누리폭립 식사 너무 맛있게 먹고 빠통비치에서 사진촬영 및 가벼운 구경 이후 매니저님들의 추천으로 세계 최대의 트렌스젠더 및 게이 분들의 공연을 보게 되었는데 안보고 갔으면,,, 후회할 뻔~( 리뷰보고 가는 허니문들 꼭 보세요. 최고에요 ) - 매니저님들 추천 아니면 진짜 후회 엄청했을듯... ㅎㅎ 감사해요 !!

셋쨰날은 라차섬과 스킨스쿠버&스노쿨링 투어 및 스파, 고향의 맛 삼겹살 저녁 예정으로 이른시간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스킨스쿠버 체험 위해 스피드 보트 타고 가는데 겁나 재밌어요ㅎㅎ. 다만 겁 많은 분들은 신랑 혹은 신부 손 꼭 잡고 가세요 !!
스킨스부터 체험 가능한 배로 옮겨타고 주의사항 및 안전교육 이후 산소통 매고 물로 들어갔는데 한국에서 볼수없는 맑은 물에서 수많은 해양생물들과 함께 즐기는 스킨스쿠버를 통해 인생 최고의 시간을 보내고 라차섬으로 이동해서 점심식사 이후 자유시간을 통해 신랑과 함께 사진을 많이 찍엇는데, 성광제 매니저님이 좋은 배경에서 사진을 너무 이쁘게 찍어주셔서 좋은 추억 많이 남겼습니다. 자유시간 이후 스노쿨링 체험을 위해 다시 이동 ~~ 물을 무서워하는 분들을 위해서 현지 직원분들 통해 편안하게 바닷속을 볼수있는 시간도 충분히 주셔서 물을 무서워 하는분들도 너무너무 체험해보면 즐거워하실 것 같아요.
체험 이후 매니저님의 일정짜기에 다시 한번 감탄할 시간이에요 !!
물놀이로 인해 굳어진 몸을 풀기위해 로얄스파를 똭~ 받는데 바로 잠들어버렸어요 ㅋㅋ.... 너무너무 시원하고 좋아요.
이상하게 스파를 받으면 소화가 잘되서 그런지 모르겟는데 배가 고프더라고요. 마의 3일이죠, 해외여행을 하면 당연히 한국 음식이 그리워지잖아요?
매니저님이 지친 허니문들을 이끌고 삼겹살 집을 데려가주셨는데,, 오,,,, 삼겹살 무한리필에다가 쏘맥 한잔을 먹으니까 모든 피로가 싹 풀리더라고요 ㅋㅋㅋ
술한잔 이후 숙소 도착해서 바로 기절ㅋㅋ

넷째날 더 쇼어 리조트 체크인 및 칠비마켓 체험 일정인데 남편이 급체를 해서 매니저님이 급하게 소화제 사다주셨는데 너무 감사했어요... 매니저님 아니였으면,, 남편 죽었어...ㅠㅠ
아쉽게도 야시장에 도착해서 남편은 혹시 몰라서 식사는 안했지만, 저는 매니저님들이 여행와서 아프면 안되니까 검증된 꺠끗한 가게들만 추천을 해주셨어요 !
랍스타 가시면 꼭 드세요! 정말 저렴한 가격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다섯쨰, 여섯쨰날의 일정은 더 쇼어를 온전히 느낄수있는 자유시간 일정이였어요.
다섯쨰날은 그동안의 일정을 위해 세상에서 가장 이쁜 뷰를 앞에 두고 프라이빗한 개인 풀장에서 남편과 하루종일 수영만 하고 놀고 룸서비스를 통해 저녁식사도 해결했어요 !
(룸서비스 안먹어봤으면 정말 후회할뻔~ 겁나 맛있음)
여섯쨰날은 플로팅 조식을 통해 허니문 여행에서만 느낄수있는 풀장에서 멋진 조식시간을 가졌어요. 그리고 나서 하필..그날 제가 몸살이 오더라고요..ㅠㅠ
그래서 혹시 하는 마음에 매니저님께 급하게 연락 드렸는데 듣자마자 TIFFY 라는 약을 추천해주셨어요. 너무 고맙게도 남편이 호텔 버기 타고 약국가서 사다줬는데 먹고 푹 자고나니 저녁 되니까 엄청 좋더라고요 ! 몸살 오시면  tiffy 드세요 2번드세요.
-->여기서 알게된게 1,2,3,4일까지만 매니저님들과 일정이 있는데 이유가 리조트에서 푹 쉴수있도록 초반에 체험을 즐길수 있도록 하는 매니저님들의 섬세한 배려가 있더라고요.
역시... 성광제, 이수만 매니저님 최고입니다♥

대망의 마지막날 같은 팀 허니문들은 5박7일 일정으로 전날에 먼저 출국 하셔서 우리 둘 부부만 매니저님들과 동행을 하였습니다.
태국 로컬체험을 위한 점심 식사 및 쌀국수 식사 이후 왓찰롱 사원에 방문해서 신랑과 멋진 사원을 구경하고 답례품, 라텍스 매장을 방문 시켜주셔서 결혼식 준비하면서 와주셨던 소중하고 고마운 분들께 답례할수 있는 시간을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답례품 구매 이후 마지막으로 여행기간동안 생긴 피로를 풀수있는 스파시간을 가지고 태국식 가정식을 먹을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남편 세그릇 먹었어요..ㅋㅋ 맛잇어요.

푸켓 일정을 모두 마치고 공항으로 이동 전 투어기간 + 자유시간 틈틈히 최고의 신혼여행이 될수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해주신 성광제, 이수만 매니저님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
항상 허니문들을 위한 웃음 잃지 마시고 화이팅 해주세요 !!

다음에도 푸켓 방문 기회가 있으면 꼭 뵙고싶을정도로 좋은 매니저님들입니다 !

허니문 트레블을 통해 신혼여행 계획중이신분들 기회 된다면 꼭 성광제, 이수만 매니저님 찾아주세요 !!
후회없는 인생 최고의 신혼여행이 될꺼에요 !!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